본문 바로가기
리뷰쓰다

장마철필수품, 사계절필수품 공기청정제습기 최저가 할인판매중

by MKYU 21기 2021. 6. 18.

 

 

 

작년여름 길고 긴 폭염과 장마로 인해 제습기와 에어컨 대란이 일어났었습니다.

 

특히나 장마철에 알레르기를 일으키는 주요 원인은 집먼지진드기와 곰팡이입니다.

 

장마철은 습도가 높기 때문에 곰팡이가 번식하기 쉬운 환경이기 때문인데요.

 

비염과 천식, 아토피피부염 등으로 나타날 수 있습니다.

 

평소 알레르기와 무관한 삶을 살았던 분들이라도 한번 찾아온 알레리기로 인해 체질이 변해버릴수가 있습니다.

 

 

 

 

 

1. 여름철 장마철 꼭꼭 필수템은 제습기입니다.

공기청정제습기
쿠쿠 공기청정제습기

 

근데 제습기는 여름에만 쓰는거 아녀? 하고 생각하던차에 일년내내 사용하려면 어떨까 생각하던차에 공기청정되는 제습기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작년만해도 장마철되니까 부랴부랴 제습기 주문하시는데 품절되고 보름이상 늦게 배송되고 많은 불편을 겪으셨는데요. 올해는 미리 준비해보세요,  지금 쿠팡에서 12% 할인하고 있습니다. 로켓배송이라 하루만에 도착합니다.  

 

 

신발건조기이미지
신발건조기

2. 운동화도 건조가능하도록 Y형 신발전용 호수도 줍니다.

 

 

3. 단점

단점은 들었을때 엄청 무겁습니다 , 단 바퀴가 4개에 360도 회전기능되서 이동은 편리합니다.

 

4. 성능

 

제습이 얼마나 잘되냐면 비오는날 틀었을때 한시간만에 4.5리터 물통에 반이상 물이 차있었습니다 소음은 위닉x x과 비슷한 수준으로 그냥 작은 웅웅 정도 느껴집니다

 

창쪽 결로로 인해 곰팡이가 살짝 핀거같아서 습한날 제습기를 항상 틀어두고 저희강아지 소변냄새가 유난히 나는날에는 공기청정기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제습기 3대정도 써보았는데 만족도는 가장높았습니다

 

여름에 에어컨 바람에 너무 서늘할때 에어컨끄고 제습기만 한두시간 틀어도 많이 덥지도 않았습니다.

 

미세먼지때문에 환기도 자주 못시키는데 건조한날에는 공기청정기로 습한날에는 제습기로 습하고 미세먼지 많은날에는 동시작동도 가능합니다

 

 

 

쿠쿠 인스퓨어 공기청정 제습기

COUPANG

www.coupang.com

 

링크를 통해 구매가 이루어질경우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수있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