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백암면, 원삼면, 안성, 이천 땅 매물

원삼옆 백암 주택건축가능한 토지 평당 80만원 매물입니다.

by MKYU 21기 2022. 12. 11.

원삼옆 백암 평당80만원 토지매물
원삼옆 백암 평당80만원 토지매물

 

 

 


평당 80만원 토지 용인 원삼옆 백암 산아래 전원주택 건축가능한 토지매매입니다. 

예전에는 농지를 취득할때 농지취득자격증명 하고 농업경영계획서를 제출하면 되었는데 올해 강화된 농지법으로인해 농지취득시 용인의 연접 지역인 성남, 수원, 의왕, 동탄, 오산, 안성, 이천, 광주에서 거주하시는 분 외에는 농지심의위원회의 심의를 받아야합니다.


 



전원주택 건축 가능한 용인 백암 근삼리 땅


대지면적 : 1088㎡ (약 329평 )

용도지역 : 생산관리지역 지목 :전

평당 80만원

2억 6,320만원 (대출 50% 부터 가능)


문의 : 010-3732-4300




원삼이나 백암이 소재한 용인시 농지를 취득코자 하시는 분은 연접지역이 아니라도 취득할수있는 방법이있습니다.


연접지역이 아니라도 농지심의위원회 심의를 받지않아도 되는경우 ?



1) 주거지역 농지



전,답,과수원 등 농지일지라도, 그 용도지역이 녹지지역이 아닌 주거지역에 속한 농지인 경우, 농지취득자격증명이 필요 없습니다. 즉, 농취증 첨부하지 않아도 도시지역 내 주거지역에 있는 농지는 소유권 이전이 가능합니다.


이미 주거지역으로 편입된 전,답, 과수원 등의 농지는 주거지역내 농지이기때문에, 농사를 지을 땅이 아니라고 판단하기 때문입니다.


2) 개발행위 받은 농지


​개발행위허가, 건축인허가를 받은 농지 또한 농지취득자격증명을 요하지 않습니다. 농취증을 신청하면 농지취득자격증명 대신, 농지취득자격증명 반려증을 줍니다. 농취증반려증을 첨부해서, 개발행위 받은 농지의 소유권을 이전합니다.


3) 투자포인트


원삼면 sk하이닉스 대형 호재로인해 주택건축가능한 땅이 외진곳에 있더라도 평당 120만원 이상씩은 갑니다. 해당 매물은 백암면 근삼리로 원삼sk하이닉스 에서 매우 가깝고 차로 10분거리 위치합니다. 평당 80만원에 농사지으면서 보유하다가 나중에 산자락아래 힐링 주택 지으실분들 전화주시면 자세히 브리핑 해드리겠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