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쓰다

애플 아이패드m1프로 5세대 아이패드m1프로 11형 3세대 가장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 쿠팡에서 80만원대 구매가능 아이패드신형국내최저가

by MKYU 21기 2021. 5. 26.

아이패드 프로 5세대 12.9형과 아이패드 프로 3세대 11왜 이렇게 난리가 났냐 함은.

 

 

 

Apple 아이패드 프로 11형 3세대 M1칩

COUPANG

www.coupang.com

 

 

 

바로. 애플의 m1칩이 탑재됐기 때문입니다.

 

m1칩은 애플에서 intel칩 받아 쓰다가 애플 자체적으로 만든 비장의 무기입니다.

 

제가 m1칩이 탑재된 첫번째 맥북 에어 2021 버전을 써보고 애플 충성고객이 된 이유이기도 합니다.

 

혁신적이라고 느낀 게 빠르고 버퍼? 이런 게 거의 안 걸립니다. 에어급인데 프로급을 쓰고 있는 느낌,,,

 

일단 cpu8코어로 이전에 비해 50%50% 정도 빨라졌고, 그래픽은 40% 정도 향상됐습니다..

 

프로 4세대도 정말 좋은 디바이스였는데 이건 뭐 진짜 장난 아니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려,, 좋은 건 너무 잘 알겠는데,,, 그,, 그래서 ,,, 가격이,,, 하,, 할인은?

 

어플은 초기에 신제품 나오면 품절 대란 없어서 못 팔지만 쿠팡에서 국내 최저가로 할인합니다. 

 

899,100 원  - 삼성, 롯데, 우리 카드로 와우 전용 결제 시,,,

 

 

쿠팡 아이패드m1 3세대 11형 사진

 

 

한동안 대란이 예상되는 아이패드 프로 11형 3세대 m1칩 탑재 

 

노트북과 아이패드에 간극을 최대한 줄여보겠다는 m1칩 탑재

 

맥북이 좋지만 매번 들고 다니면서 봐야할때 무게와 부피감이있어 맥북은 거의 집,, 아이패드는 들고다니면서 작업하고 보고 가볍지만 맥북에 비해서 성능은 딸 린다 생각했는데 

 

m1칩 탑재로 한동안 이번에 출시된 아이패드 프로  탑재 3세대 11형 899,100원짜리 매력 터집니다.

 

 

 

Apple 아이패드 프로 11형 3세대 M1칩

COUPANG

www.coupang.com

 

 

아이패드에 s메모를 켜서 메모하고, 사이즈잴때 줄자기능도 쓰고, 남향인지 북향인지 나침판도 쓰고, 인터넷등기소도 켜고, 기존에 핸드폰으로 하다가 글짜도 작고 버퍼링도 계속걸리고 전화가 자꾸 와서리,,, ㅎㅎㅎ

 

전문가 느낌 물씬 납니다.

 

 

물론 899,100원도 엄청 큰 가격이지만 아이패드나 맥북은 구매하면 기본 5년은 쓰는 것 같습니다.

 

기존 갤럭시나 안드로이드 같은 경우 샀을 때는 엄청 속도가 빠르지만 시간이 지나면 느려지는 현상을 느끼셨을 텐데요.

 

애플 제품들은 사고 나서 버릴 때까지 속도 저하나 버벅거림 다운되는걸 거의 못 느꼈습니다. 이번에 출시된 M1 아이패드는 고성능 제품이라 내년까지 써도 기능을 다 못쓸 정도입니다. 5-6년이 지나도 최상의 컨디션으로 쓸 수 있을 거라 기대합니다.

 

지금까지 아이패드 제품 중에 가격이 제일 싸고 M1칩이 들어갔다.

 

저도 예약 구매했고 도착하면 사용법도 리뷰해보겠습니다.

 

 

 

Apple 아이패드 프로 11형 3세대 M1칩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활동으로 링크를 통해 구매가 일어날경우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수있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