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토트랜드 자동차

신형 에스컬레이드 SUV 가격, 컨셉 및 기능

by MKYU 21기 2021. 6. 11.

 

 

 

 

에스컬레이드 가격 사진
신형 에스컬레이드 사진 출처 오토포스트

 

캐딜락은 지난 10, 브랜드  문화 전시장 캐딜락 하우스 서울에서 신형 에스컬레이드를  공개하며, 국내 프리미엄 SUV 수요층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과연  럭셔리를 상징하는 캐딜락 풀체인지 SUV 에스컬레이드가 어떤 모습으로 변했을지, 자세히 살펴보자.

 

 

 

 

 

신형 에스컬레이드의  다른 특징은, 차세대 테크놀로지 기반 새로운 차원의 럭셔리한 실내 경험을 제공한다는 점이다. 캐딜락의 새로운 방향성인 에스칼라 콘셉은 진보된 기술력과 고급스러운 디자인 조화의 정수를 보여준다. 이러한 에스칼라 콘셉트의 특징은 신형 에스컬레이드의 인테리어에 그대로 반영되었다.

 

실내 곳곳 최고급 가죽과 우드, 패브릭 소재의 내장재가 풍부하게 장착되었으며, 모두 장인의 수작업으로 이루어져 정교한 마감을 자랑한다. 스피커 그릴과 도어트림 시트 컨트롤러에는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가 적용되었으며, 8가지 색상을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는 앰비언트라이트 기능도 탑재된다.

 

파트너스활동으로 링크를 통해 구매가 이루어질 경우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수있습니다.

 

 

 

2021 모하비 변하지않는 자신감 가격

10년이 넘는 세월 동안 정통적 오프로드를 표방한 대형 SUV로SUV로 2009년 첫 출시되어, 2017년 페이스 리프트를 거쳐, 2021년 모하비는 달라졌습니다. 젊은 층이 선택했던 펠리세이드가 나오기 전 대

guemsugangsan.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