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동산 세금

비트코인으로 결재가능한 온라인 오프라인 매장

by MKYU 21기 2021. 5. 20.

 

1. 앞으로 스타벅스 매장에서도 비트코인 결제가 가능해질 예정

백트 앱 이용자들이 IOS용 스타벅스 어플을 통해 비트코인 등 가상화폐로 결제를 할 수 있게 됐다고 보도했다. 또 보상 포인트를 현금 또는 비트코인으로 사용전환하는 것도 가능하다. 회사별로 지원되는 보상 포인트, 비트코인, 상용 고객 우대 마일리지, 기프트 카드 등을  달러로 변환해 스타벅스 앱 카드를 충전하여, 스타벅스 커피 값을 결제할 수도 있다.

 

2. 기프티콘으로 결제 및 입출금가능

MileVerse 앱을 통해 보유한 마일리지를 포인트(MVP)로 교환하고 기프티콘, 도서상품권 등을 구매해 온라인, 오프라인에서 현금처럼 결제가 가능하다. 또한 애플리케이션에 추가된 암호화폐 지갑 기능을 통해 BTC, ETH, MVC를 입출금 할 수 있다.

 

 

 

 

3. POS 연동

모바일 상품권 뿐 아니라 국내 상위 VAN사 중 하나인 KSNET과 마일리지 결제 계약을 체결해 POS를 연동하여, 직접 결제도 지원할 예정이다. 기존 비트코인 결제는 처리 트랜잭션(블록체인 전송 시스템)문제로 결제 시간이 길다는 것과 가격 변동성이 문제였지만 마일벌스는 자체 포인트 MVP를 만들어 DB에 정보를 저장하고, 1MVP1원의 가치로 고정해 이를 상당부분 해소했다.

 

 

 

정부지원 외식활성화를 위한 배달앱 1만원 쿠폰 할인정책

5월 24일부터 농림부가 코로나 19 극복을 위해 비대면 외식 활성화 캠페인을 한다고 합니다. 작년 12월에도 예산소진시까지 한적 있는데요 캐시백 및 청구차감으로 1만 원 환급된다고 합니다. 하

guemsugangsan.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