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백암면, 원삼면, 안성, 이천 땅 매물

백암땅 원삼땅 옆에 백암2차선에 붙은 계획관리지역 토지 매매입니다.

by MKYU 21기 2022. 12. 2.

백암2차선 계획관리땅 평당100만원

 

 

 

 

백암 땅 원삼 땅 옆에 백암 2차선에 붙은 호재가 있는 계획관리지역 토지 매매입니다.

용인시 처인구 백암면은 원삼 sk하이닉스랑 경계가 붙어있고 토지거래허가구역이 해제된 곳이라 투자성이 매우 높습니다.

특히나 계획관리지역 2차선에 붙은 토지는 더더욱 그렇습니다.

그래서 투자를 잘하시는 분들은 2차선에 붙어있고 인근에 개발계획이 나와 있는 곳이 아니면 관심을 갖지 않습니다.

해당 토지는 직사각형 모양으로 땅이 2차선 도로에 길게 붙어있어 구매하셔서 분할매매로 수익을 거두기도 좋습니다.

 

 


 

 

 

아파트 같은 경우 내가 원하는 지역에 단지에  앞동 옆 동 뒷동 중 매물을 구매해도 크게 차이가 나지 않지만 토지는 오를 땅이나 아니냐에 관한 기준을 세우는 것이 초보 투자자에게는 쉽지 않습니다.

토지 같은 경우 용도지역에 따라 다르고 몇 미터 폭 도로에 붙어있느냐에 따라 다르고 똑같이 2차선에 붙어있더라도 도로에 길게 붙은 땅 다르고 도로에 붙은 부분이 짧고 뒤로 긴 항아리 모양 땅 (큰 땅 같은 경우 여러 필지로 분할할 계획으로 구매해야 하기 때문에 직사각형 긴 면이 도로에 붙어야 좋습니다) 다릅니다. 

 

괜히 잘못샀다가 나중에 팔지도 못하고 개발도 안되면 어쩌나 상가처럼 세가 나오는 것도 아닌데,, 이런저런 걱정으로 토지투자를 망설이시다가 몇 년 후 그 땅에 다시 가보면 몇 배나 오른 것을 보고 그때 살 걸 그랬다는 푸념들도 하십니다.


 

 

저희 백암금수강산부동산 중개법인은 20년 이상 백암이나 원삼 땅 위주로 매매를 하며 자주 변경되는 개발행위허가 관련 대출 관련을 수도 없이 짚어봐서 원삼면 백암면 지방도, 17번 국도변을 차량 이동으로 다니다 보면 용도지역이나 가격 등을 바로 알 수 있습니다.

손님들이 주소를 말씀하시며 본인 땅이 얼만지 물어보시면 현재 거래가능금액도 알려드립니다.

물론 백암 원삼 양지 일죽 삼죽 등 외에 지방에 있는 토지 가격을 물어보시면 가보지 않았고 그지역 개발행위허가기준이 어떤지 현재 거래동향을 피부로 느끼지 못했기 때문에 싼 지 비싼지 저희도 전혀 알 수가 없습니다.

백암 원삼 양지 안성 이천 지역에 계신 토지주 분들은 언제든 편하게 물어보셔도 됩니다.


 

토지를 배워보고싶다 내지는 토지투자를 해보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첫째 경기도 지역에 호재가 있는지 역을 봅니다.

단기 차익을 실현코자 하는 분들은 개발행위허가제한지역이나 토지거래허가로 묶인 지역 그 외 산단이나 신도시 예정지 ic예정지 쪽으로 파고들어 보셔야 합니다.

경매로 나온 매물 위주로 임장을 해봅니다. 임장을 하다가 이 땅이 오를 땅인지 아닌지 확신이 들지 않을 시에는 임장 나온 지역에서 가장 활발하고 오래된 부동산을 찾아갑니다 (네이버나 부동산 114에 실매물을 많이 올린 부동산을 찾아보시고 개업한 지 몇 년이나 된 부동산인지 알아보면 알 수 있습니다) 꼭 경매로 낙찰받을 땅뿐 아니라 그와 비슷한 매물이 있는지 현지 부동산에 물어봅니다.

 

 

 

 

그지역 대표 부동산은 땅을 소개할 때 인허가 여부, 대출 가능금액 여부, 토지이용계획 확인원을 통한 현재 도로 예정 계획, 법무사를 통한 소유권 이전에 문제사항 여부 체크, 세무사를 통한 양도세, 또한 현지 주민들만 알고 있는 사항 등을 알려줍니다. 

 


 

매물 소개

 

대지면적 : 4,195㎡ (약 1,269평) 

용도지역 : 계획관리지역

지목 : 답

추천 용도: 분할매매 추천, 카페 부지, 커피숍 자리, 베이커리 카페 추천

매매가액 : 126,900만 원

평당 100만 원

문의 : 010-3732-430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