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면 연예면 소식

그까이꺼 장이장님과 먹두리 사진쟁이 김pd 와 길수님 지리산심마니 갈등전말

by MKYU 21기 2022. 7. 9.

 

 

 

출처 : 그까이꺼 유튜브 영상 캡쳐

 

저는 그까이꺼 거의 초창기 때부터 구독자였습니다.

 

의길님과 역광님 장이장님이 초창기에  역광님 댁에서 음식 만들어먹고 화로도 만들고 계곡도 놀러 가고 하다가 차차 강나루 이모님과 만나게 되어  강나루 식당에서 소소한 이야기 나누고 욕? 도 듣고 했던 영상들이 너무나 정감 있고 재밌어서 해당 영상들을 몇 번씩 돌려보며 제가 유튜브에 푹 빠져있었던 때입니다.

(이때 당시가 구독자가 가장 많이 늘었던 때인 것 같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의길님이 아프셨고, 역광님 사모님도 아프셔서 그까짓 거 채널에는 강나루 이모님 이 프로님 이 주로 나오셨고 간혹 지리산 심마니님 길수 님 나오시다가 어느 날 장 이장님 팬이라며 먹 두리가 출현하게 됩니다.

물론 그까짓 거 채널은 여러 가지 이유가 있었겠지만 역광님이 빠지게 되면서 촬영 장소가 없어지고 재미가 확실히 더해진 건 있었습니다. 여하튼 먹두리 출현으로 인해 그까짓 거 채널은 먹두리 채널과 윈윈 하며 잘 지내고 있던 어느 날,, 먹 두리 첫째 형님이 장 이장님께 유튜브로 얼마 받으시냐고 물으셨고 장이장님은 이백 받을 때 있고 삼백 받을 때 있고 더 받을 때도 있다고 하자 먹 두리가 구글에서 검색해보고  수입이 얼마인데 그거 받으시냐고 해서 사건의 발단이 되었다고 합니다.

 

물론 거의 대부분에 내용이 길수 님 유튜브를 통해 안내용이지만 정말 재밌게 봤던 그까짓 거 채널과 먹 두리 채널을 모두 잃게 되어 구독자로서 많이 아쉽고 참 안타깝다는 생각을 많이 합니다. 어떤 것이 진실이고 어떤 것이 거짓이건 간에 개인 유튜버들도 어느 정도 구독자에 대한 배려와 사랑을 가지셨으면 하는 바람이 들었습니다.

728x90

댓글0